본문 바로가기
깐깐한 아이쇼핑

한복입은 방탄소년단 인형 프레스티지 패션돌 한정판매

by 𝄂𝄀𝄁𝄃𝄂𝄂𝄃𝄃𝄃𝄂𝄂𝄀𝄁 2020. 11. 23.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을 국내에 선보였습니다.

 

 

손오공은 2019년 마텔사의 'BTS 패션돌’과 멤버들의 귀여운 3D 일러스트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BTS 미니 피규어’ 출시로 화제를 모은 바있습니다.

사실 그간의 마텔사의 방탄소년단 인형은 정말 닮지 않은 외관으로 아미들의 불만을 사왔는데요

이번 인형은 좀 다를까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 단장 비비드 컬러 에디션 살펴보기

 

11월 23일 지마켓 슈퍼딜로 공개된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은 멤버별로 소량만 한정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되는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은 마텔에서 제작할 당시부터 한정판으로 극소량만 생산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 나라별로 한정 수량만 배정됐기에 구매 경쟁도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한복 인형의 명장 '단장 한복 인형’에서 제작 및 판매하는 커스텀 디자인 한복 의상도 출시되었습니다.

놀라운 것은 평균경력 20년 이상의 한복 명장들이 만들었다는 것.

이렇게 만들어진 VIVID COLOR EDITION은 실제 한복의 옷감을 사용하여 손으로 재단하고 미싱으로 꿰매어 수작업으로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이전의 마텔사의 BTS인형에 실망을 한 적이 있던터라 한복명장들이 만든 방탄소년단 인형은 어떤 것일까 궁금증이 커졌습니다.

 

 

 

 

우선 프레스티지 패션돌의 경우 방탄소년단 정규3집의 리패키지앨범 '러브유어셀프 결 앤서'의 s버전 컨셉 사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입니다.

컵셉 포토속의 멤버들의 글램 룩 패션을 재현했는데요.

패키지에 멤버별 이름이 새겨진 1000개 한정수량만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프레스티지 패션돌은.......

정말 헤어만큼은 용납할 수가 없네요.

의상은 신경써서 만든거 같은데 정작 중요한 얼굴이랑 헤어는 이게 최선이었나 싶을 정도 입니다.

이미 예전에 많이 봐왔기에 역시나 싶군요.

 

 

구매욕 별로 안생기는 외관에 가격은 59900원..

 

 

 

 

 

BTS 단장한복 비비드 컬러 에디션

이번에는 '단장 비비드 컬러 에디션'을 살펴보겠습니다.

 

 

 

 

 

 

오 한복 이쁜데요?

우선 갓을 씌워놓으니 이전에 보이던 요상한 헤어가 가려져서 한결 낫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구분안가는 얼굴..

 

 

우선 한복의상이라는 것이 마음에드네요.

'단장 비비드 컬러 에디션'은 마텔과 단장의 콜라보로 탄생한 한정판 제품입니다.

 

 

 

위에 두가지는 개별 가격이고 맨 아래 기프트팩은 전체 세트가인 것 같네요.

 

이전에 판매되던 방탄소년단 패션돌은 가격이 예전보다 많이 싸진 듯?하네요

개당 19900원

저렴해졌지만 구매욕은 글쎄요..

 

 

 

이 인형을 첨 봤을때 아미들이 다들 대혼란에 빠졌던 것으로 기억합니다..ㅎㅎ

아미들 사이에 리페인팅 열풍을 불게 했던 마텔의 BTS돌..

리페인팅을 잘하는 분이라면 저렴해진 지금 구매하셔서 실력발휘의 기회로 삼으면 좋을 듯 합니다.

 

단장 한복 비비드 컬러 에디션은 역시 예쁜만큼 비싸네요. 한복을 하나하나 핸드메이드로 만든 정성을 감안하면 그럴만도 합니다.

 

 

역시 마텔 BTS인형은 머리카락을 가려야.....;;

 

 

근데 솔직히 얼굴만 봐서는 역시 누가누군지 구분이 쉽지 않군요.

삐져나온 헤어를 보고 알아보는 정도..

 

 

한복 자체는 그린이랑 블루가 인상적입니다. 전체적으로 색상이 아주 예쁘네요.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얼굴을 보니...지민인가??

 

 

마텔인형에다 갓을 씌운건 신의 한수라고 봅니다.

 

 

가격때문에 선뜻 사기는 쉽지 않으나 디테일은 아주 좋아보이네요.

악세사리까지 신경쓴 티가 납니다.

 

 

 

마텔 공식 인증점에서 구매하면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글로벌 완구사 마텔에서 만든 BTS 공식 인형에 명장의 손길이 닿아 더욱 특별한 인형이 탄생하게 된 것 같습니다.

더욱이 글로벌 아미들의 관심을 고려할 때 국내 팬뿐 아니라 해외 방탄소년단 팬들에게도 한국 전통 의상의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마텔은 제말 머리카락좀 신경써서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의 프레스티지 패션돌과 단장 한복 비비드 컬러 에디션은 지마켓에서 한정수량 판매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