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깐깐한 아이쇼핑

연예인 커플링, 웨딩링 디자인 구경하기

by 𝄂𝄀𝄁𝄃𝄂𝄂𝄃𝄃𝄃𝄂𝄂𝄀𝄁 2020. 11. 5.

연예인들의 웨딩링, 커플링은 화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자인적인 면에서 좋은 안목으로 셀렉하는 경우가 많고 가격또한 궁금증을 자아내기 때문인 듯 합니다.

연예인들의 셀렉을 받아서 화제가 되었던 웨딩링 몇가지 구경해보겠습니다.

 

쇼메 비 마이러브 링 [송혜교 송중기 커플]

 

송혜교 송중기 커플은 결혼당시에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던 주인공들입니다.

결혼 당시 쇼메의 비 마이러브 링을 선택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Bee My Love 화이트 골드 링은 허니콤 모티브를 재해석해서 탄생하였습니다.이는 황실을 상징하는 꿀벌을 상징화한 것으로 현대적인 감성의 디자인으로 유려한 디자인의 명품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 마이러브 컬렉션에서는 허니콤 모티브를 사용함으로써 큐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독특한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전체모티브에 다이아몬드 셋팅된 링도 예쁘지만 개인적으로 더 추천하는 반지 디자인입니다.

 

다이아몬드가 더 적게 셋팅된 디자인이 더욱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요렇게 앞쪽에 다이아몬드 세개가 셋팅된 디자인도 좋습니다.

쇼메의 비 마이러브 링은 정말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아닐 수 없네요.

흔한 곡선형의 웨딩링이 아닌 직선의 느낌이 아기자기하게 살아있는 디자인이라 더욱 유니크한 것 같습니다.

각이 살아있는 이런 디자인은 반사광이 예뻐서 착용시 더 예쁜 반지입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감각이 있는 웨딩링입니다.

 

까르띠에 러브링 [지성 이보영 커플]

 

지성 이보영 커플은 정말 유명하고 인기많은 까르띠에 러브링 컬렉션을 선택했습니다.

 

지성 반지

남자 링은 심플하게 나사문양만 있는 것으로 선택했네요.

남자 웨딩링은 역시 심플, 세련된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보영반지

신부인 이보영은 러브링에 다이아몬드가 세개 셋팅되어 있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다이아몬드가 120도 마다 하나씩 셋팅되어 있습니다.

총 0.22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3개 셋팅된 반지입니다.

심플 깔끔한 이보영의 이미지와도 너무 잘 맞는 것 같네요.

정말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입니다. 매일해도 질리지 않을 스타일이죠.

쇼파드 웨딩밴드 포에버 링 파베 [이병헌 이민정 커플]

 

이병헌 이민정 커플의 쇼파드 반지는 당시 국내에 단 한쌍으로 화제가 됐었습니다.

쇼파드는 시계로 유명하고 보석으로도 명품인 브랜드입니다.

쇼파드 포에버 링  파베 컬렉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직사각 형태가 눈에 들어오네요.

쇼파드 포에버 링 시리즈는 웨딩링으로서 고전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현대적인 러블리함까지 갖춰서 더욱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키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민정의 쇼파드 포에버링 파베는 반지 중앙에 하트형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셋팅되어 극강의 사랑스러움을 자랑하는 디자인입니다.

하트 다이아몬드는 0.50캐럿으로 사이드에 18개의 다이아몬드가 파베 셋팅되어 반짝입니다.

사랑스러운 신부의 매력을 부각시키는데에 더할나위없는 디자인이네요.

 

연예인들의 웨딩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쩜 다들 본인 이미지에 잘맞는 훌륭한 디자인들을 그렇게 잘 고르는지 놀랍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추천할만한 커플링, 웨딩링 디자인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