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깐깐한 아이쇼핑

[로맨틱크라운] 아이돌 패션브랜드 패밀리 세일 구경하기

by 𝄂𝄀𝄁𝄃𝄂𝄂𝄃𝄃𝄃𝄂𝄂𝄀𝄁 2020. 11. 6.

아이돌 패션브랜드 로맨틱크라운 패밀리 세일

 

아이돌 사복 패션으로 유명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로맨틱 크라운>입니다.

로맨틱크라운은 스트리트캐주얼 브랜드로 지난해 중국최대 쇼핑축제인 광군제에서 하루매출 무려 8억원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오는 11일 열리는 광군제에서도 엄청난 인기몰이가 기대되네요

일본에서의 열풍도 만만찮아서 단독팝업 스토어를 개점한 데 이어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조조타운에도 입점예정에 있습니다.

아이돌 사복 패션으로 자주 등장하는 만큼 디자인이 예쁘고 감각적이며 활동성 높은 스타일링을 자랑합니다.

 

지금은 로맨틱 크라운의 패밀리 세일 시즌이에요.

10%에서 60%까지 세일중입니다.

세일기간은 11.2~11.15일까지로 현재 품절이 속출할만큼 인기가 좋습니다.

로맨틱 크라운은 엄마와 딸 혹은 아빠와 아들이 같이 입어도 좋은 그런 브랜드가 아닐까 합니다.

 

저도 세일기간을 놓치기 아쉬워서 이것저것 둘러보는 중이네요.

 

세일이 10일 남은 걸로 나오네요.

저거 뜨니까 마음이 급해진다...

 

우선 로맨틱크라운은 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디자인에 비해 가격은 착한편. 세일까지 하니까 금상첨화~

 

제가 요즘 가방이 너덜너덜해서 가방에 눈길이 많이 가더라구요.

진짜 귀여운거 많네요.

 

근데 이쁜애들은 다 품절..ㅠㅠ

며칠 더 일찍 살걸..

저 네이비 츄파춥스 가방이 너무 이쁩니다

착샷까지 넘나 이쁩니다.

하지만 품절......ㅠㅠ

역시 세일은 몸이 빨라야 합니다.

저 귀여운 체리가방도 품절...

아이보리는 때타는 걸 감당 못할 거 같아서 왠만하면 참는 중이에요.

아이들 가방 바꿔줄 때가 되었다면 지금 세일기간에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크로스백도 예쁘지만 백팩도 이쁘네요.

아이보리 때탈거 같지만 넘 이쁜 것.

세탁을 자주할 자신이 있다면 강추...

 

사이즈도 넉넉해서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가방까지 커버될 듯 싶네요.

위 가방들도 품절이지만 이쁘니까 가져왔어요.

왜 맘에 드는건 죄다 품절 ㅠㅠ

 

자그마한 토트백인줄 알았는데 착샷보니까 굉장히 크네요..ㅎㅎ

더 마음에 듭니다!

그치만 품절..

츄파춥스 모티브 스웨터 진심 예쁩니다.

로맨틱크라운은 막대사탕 브랜드 츄파츕스와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을 선보였는데요. 디자인마다 너무 취저네요..ㅎㅎ

예쁜 니트가 많네요. 세일하니까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습니다.

겨울 니트는 왜 못생긴 것들도 비싼건지... 로맨틱크라운은 그런불만이 안생기게 해주네요.

딸 있는 분들이 사면 좋을 아이템들

겨울옷 깜찍하기 힘든데 깜찍하네요^^

 

사는 김에 여름티도 득템해두면 내년여름에 요긴하게 쓰이겠죠.

그런 의미로 여름티도 보는 중입니다;

로맨틱크라운은 썸넬로 보면 미니미니해 보이는데 막상 착샷보면 루즈핏이에요.ㅎㅎ

 

요즘 등굣길을 양떼목장으로 만들고 있는 주범. 플리츠 집업!

워낙 유행이라 학생들이 다 저런거 입고 다니더라구요.ㅎㅎ

패딩입기 직전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요런 소재들은 무게감도 가벼워서 저도 장만할까 고민중.

요건 제가 그냥 맘에 들어서..ㅎㅎ

무려 50% 세일하네요.

상체통통족이라 요런스타일 좋아합니다. 하비보다 어려운 옷고르기..ㅠㅠ

디자인 너무 이쁜데 품절이 많아요.

 

디자인에 감탄하면서 구경중

 

요거 첫눈에 들어왔는데 왜 모델핏인데 팽창돼 보이는 거지??

내가입으면 더 팽창될까봐 눈물을 머금고 포기합니다ㅠㅠ

 

더 많이 품절되기전에 사야하는데 맘만 급하네요.

이번달은 블랙프라이데이 사전세일이랑 본행사도 기다리고 있고 여러 세일소식이 많은것 같네요.

로맨틱크라운 패밀리세일 구경해보았습니다.

저도 세일끝나기전에 몇개 지를듯 합니다. 로맨틱크라운 패밀리세일 기간에 득템하세요.

 

 

연예인 커플링, 웨딩링 디자인 구경하기

연예인들의 웨딩링, 커플링은 화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자인적인 면에서 좋은 안목으로 셀렉하는 경우가 많고 가격또한 궁금증을 자아내기 때문인 듯 합니다. 연예인들의 셀렉을 받아서

123news.tistory.com

 

 

밀리의 서재 전자책 어플 동시접속과 정기구독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정기구독, 가격 독서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유용하게 쓰고 있는 전자책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밀리의 서재]입니다. 현재 월결제로 정기구독중입니다. 태블릿 PC나

123news.tistory.com

 

댓글